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에 불량이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잘나가 (ip:)
  • 작성일 2018-12-05 15:14:42
  • 추천 추천
  • 조회 100
평점 0점

Q. 제품에 불량이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A. 불량의 기준이 좀 애매한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먼저 전화주시고 협의후 처리해드립니다.
    1주일 이내에 CJ대한통운(반드시!!) 착불로 보내주시면 교환 발송 처리됩니다. 보내주실때 불량메모 동봉부탁드립니다.
    동일한 상품으로만 교환 발송되며, 적립금 처리되거나 타상품으로는 교환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 byte

등록취소

확인취소